728x90

<주관적인 시각으로 카페 리뷰하는 내용입니다.>

오늘 카페 리뷰할 곳은 청주 충북대학교 근처에 있는 포지티브 노트 카페입니다.



유튜브 쇼츠 리뷰 영상 아래 링크 확인해 주세요!! 


https://youtube.com/shorts/aplaWIOJsxI?si=7WDPee6YVCu7iFxz

유튜브 영상

한 줄 평 : 퀄리티 있는 커피 마시며 공부를 하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카페 외부 인테리어

카페 입간판


충북대학교 중문 버스 정류장 바로 뒤에 있는 김밥 집 건물 2층에 있습니다.

저도 처음이라서 찾기 어려울 줄 알았는데 입간판이 바로 있어서 찾을 수 있었습니다.

건물 2층으로 바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카페 내부 인테리어

카페 내부 인테리어

모든 테이블과 의자는 철제와 나무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생각보다 무게가 있으니, 조심하세요.

이런 느낌에 테이블과 의자는 오랜만인 것 같아요.


하지만 모서리 부분이 위험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저도 아프더라고요.

카페 내부 테이블

제가 방문했을 때 당시 의자 방석은 따로 없었습니다.

딱딱한 의자라서 불편하신 분들은 미리 알고 가시길 바랍니다.


카페 내부

창가 쪽 테이블도 있습니다.

제가 저 자리 앉고 싶었지만 자리가 없어서 아쉬웠어요.

메뉴판

카페 메뉴판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했습니다.
생각보다 메뉴 종류가 다양하지 않습니다.

커피 못 드시는 분들은 미리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아메리카노

역시나 퀄리티는 좋습니다.

아메리카노 맛은 적당한 산미가 느껴졌고 무겁지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았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 당시 모든 고객들은 충북대학교 학생들이었습니다.

테이블이 사각형이라서 노트북 들고 공부하고 과제하기 딱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충북대학교 근처에 대형 브랜드 카페도 있고 여러 개인 카페도 많은데요.

포지티브 노트 카페 다른 선택지가 하나 더 생겼다고 생각하고 한 번 가보세요.

저는 재방문할 것 같습니다.


아래 링크 유튜브는
카페 창업 컨설팅을 위한 채널이 아닙니다.

카페 창업을 준비하는 20대 청년들에게 제가 실제로 경험했던 카페 창업과
공부했던 정보를 공유하는 채널이라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https://www.youtube.com/@JOIL_COFFEE?sub_confirmation=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