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신메뉴는 참 좋은 아이디어는 맞으나, 절대로 쉽지 않다는 것을 알고 계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신메뉴 출시 몇 번 했었는데요.

출시 하기전에 몇가지 했던 것들이 있습니다.

 

https://youtu.be/JOQAySlo0E0?si=akpPPz2ELYZgWyqI

관련 영상

저도 직접 신메뉴 출시를 해보니까 홍보하기도 전에 조금이나마 홍보가 되었었습니다.

그리고 신메뉴 출시 후에 나름 잘 나가긴 했었어요.

 

여러분도 이 행동들을 출시하기 전에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서 공유합니다.

여러 음료들


고객들에게 무료 시음

저는 단골 손님부터 먼저 소량으로 무료 시음을 해봤었습니다.

맛에 대해 먼저 물어보고 여러 의견을 통해 다시 만들어봅니다.

하다보면 나만의 정답이 생기고 나서 출시해도 늦지 않습니다.

커피 마시는 사람

메뉴 고민하는 손님

제가 이번에 신메뉴 출시하려고 하는데 그걸로 드려도 괜찮을까요? 아직 출시 안했습니다.

라고 이야기 시작해보면 작은 소수이지만, 그래도 선택하시는 분들 한에서는 나름의 홍보가 되기도 합니다.

 

저는 이때 아이스 아메리카노 가격으로 드렸습니다.

신메뉴는 아직 출시 하지 않았지만, 제가 권유를 했기 때문에 홍보하는 마음으로 그냥 그렇게 드렸습니다.

고민하는 사람


신메뉴 출시가 정말 쉽지 않았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쉽게 생각했었는데요. 준비해보니까 정말 쉽지 않더라고요.

 

신메뉴 출시하는 이유와 만드는 과정 그리고 홍보하는 이 모든 과정 자체가 정말 어렵더라고요.

커피 마시는 사람

그거 아시나요? 저도 몰랐는데요. 손님 중 신메뉴 출시한 이유가 궁금한 분들이 조금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신메뉴 출시하는 이유를 간단하게라도 만들어보세요.

이유를 잘 이야기해드리면 정말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십니다.

 

+ Recent posts